■ 사업내용
- 네이버 주관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기획전「전국 팔도유람」에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경영체를 참여시켜 라이브 쇼핑을 통해 생산제품 판매
- 인증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(배송비) 지원
- 라이브 쇼핑 예고 페이지를 통해 농촌융복합산업 및 경영체 홍보
■ 사업규모 : 총 60개 경영체, 60회 라이브 쇼핑 진행
- 2분기(4월∼6월) 30개소 진행
■ 사업기간 : ′24. 4 ~ 10
- 「전국 팔도유람」개요 ※ 구독자 : 2만명, 평균시청자 수 : 1만명 이상
- 매일 오후 2시 제철상품(1차 원물상품 위주)을 주로 하여 1차 원물과 가공상품 판매
- 전문 쇼호스트가 아닌 생산자가 직접 판매
- 판매 상품을 요리하거나, 미리 요리된 음식 시식하는 모습 필수
- 기획전 캘린더 노출을 통한 사전 홍보
- 라이브링크 :https://shoppinglive.naver.com/channels/70538